본문 바로가기
해외스타 비하인드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관람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알아보기 (1)

by 꿀마요 2021. 11. 28.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개봉에 맞춰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앤드류 가필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이걸 알고 보셔야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을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1.  수영과 기계체조 실력을 갖춘 앤드류 러셀 가필드!


앤드류 러셀 가필드는 1983년 8월 20일 LA에서 영국인 어머니와 미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서 세 살 때 부모님과 함께 영국으로 건너갔다. 그리고 할리우드 데뷔 직전까지 영국에서 살았다. 수영 클럽 코치였던 아버지 밑에서 어렸을 때 수영과 기계 체조를 배워 상당한 수준의 실력을 갖췄다고 하는데, 실제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촬영할 때 유연하고 부드러운 몸동작을 선보이는 데 큰 쓸모가 있었다고. 말하자면 준비된 거미 인간!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에서도 못지 않은 액션읕 보여준다는!

2.  할리우드를 동경하던 십 대 소년 앤드류 가필드 [슈가 러시]로 배우 데뷔하다!


앤드류 가필드의 아버지는 아들이 비즈니스맨이 되기를 원했지만, 아들은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된다. 할리우드 영화에 푹 빠져 자랐던 앤드류 가필드는 16살 때 처음으로 연기를 하겠다고 결심했다. 2005년 영국 채널4 방송국의 틴에이저 드라마인 [슈가 러시]로 데뷔한다. 앤드류 가필드의 배역은 주인공 킴벌리 다니엘스의 옆집 게이 커플의 아들! 그 때문은 아니더라도, 앤드류 가필드는 지난 2013년 5월 공개 인터뷰 자리에서 스파이더맨의 연인 메리 제인을 아예 남자 캐릭터로 설정하고, 피터 파커가 성 정체성을 찾아가는 것은 어떠냐는 제안을 할 정도로 오픈 마인드!

3.  [닥터후]에서 뉴욕의 패기 있는 소년으로 출연!


지금으로부터 7년 전 영국의 국민 드라마 [닥터후] 시즌3에 앤드류 가필드는 두 차례 조연으로 출연한다. 달렉이 1930년대 대공황 여파의 뉴욕 맨해튼을 침공하는 에피소드인데, 힘겨운 생활 속에서도 닥터와 마샤를 도와 홈타운 뉴욕을 지키는 소년 프랭크로 출연했다. 

4.  [보이 A]로 영국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


A라는 이니셜로 불리던 소년이 14년간의 복역을 마치고 교도소에서 나와서 오랫동안 단절되었던 진짜 세상에 뛰어드는, 딱 시놉시스만 봐도 연기력을 요하는 영화 [보이 A]로 앤드류 가필드는 2007년 영국 아카데미상에서 남우주연상을 받는다. 그 해 버라이어티는 [색,계]의 탕웨이,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안나 켄드릭과 함께 앤드류 가필드를 '주목해야 할 배우 10'에 선정한다. 재밌는 사실은 앤드류 가필드의 현재 여자친구 엠마 스톤 역시 2010년 [이지 A]라는 제목의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어서,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은 이른바 AA 커플로 불린다는! 

5.  복제인간들의 슬픈 사랑 이야기 [네버 렛미고]로 할리우드 진출!


[보이 A] 이후, 할리우드는 훤칠한 훈남 마스크의 영국 신예 배우 앤드류 가필드에 주목했다. 앤드류 가필드는 마크 로마넥 감독의 2010년 작인 [네버 렛미고]에서 캐리 멀리건과 키이라 나이틀리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할리우드 진출에 성공한다. 국내외 많은 평론가가 앤드류 가필드 최고의 연기로 손꼽는 작품!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에서는 또 어떤 모습 보여줄까요? 

 

 

남친보다 5cm 더 커서 겪어야 했던 '스파이더맨 3' 촬영장 해프닝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홍보로 바쁘게 지내고 있는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최근 영국 BBC의 '그레이엄 노튼쇼'에 출연한 두 사람은 키 차이로 인해 발생한 깜찍한 스턴트 씬 촬영썰을 공개해 웃

content.v.daum.net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동' 깜짝 방문했던 진짜 스파이더맨

가장 좋아하는 마블 히어로가 있으신가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는 단연코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일텐데요. 나의 우상과 직접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면 어떤 느낌일지

content.v.daum.net

 

2편에서 계속...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관람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알아보기 (2)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관람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알아보기 (2)

1편에 이어서...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개봉에 맞춰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앤드류 가필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이걸 알고 보셔야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을 더 재밌게 보실 수

midnightspoil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