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스타 비하인드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에 나오는 베네딕 컴버배치 심쿵샷

by 꿀마요 2021. 12. 13.

잘생김을 연기하는 배우. 신비로운 눈동자와 중후한 목소리가 섹시한 배우. 평상시 패션 센스는 기묘하지만 스크린에서만큼은 눈부시게 빛나는 베네딕 컴버배치의 심쿵샷을 모아본다.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보러가기 전에 알고 가시면 더 꿀잼 일 듯. 

 

 

1, 스타트렉 다크니스

이미지=영화<스타트렉 다크니스>

마이 네임 이즈 칸!!” 배네딕 컴버배치의 잘생김과 카리스마가 대폭발하는 이 대사가 극장 안에 쩌렁쩌렁하게 울리던 순간을 잊을 수가 없다. 그가 <스타트렉 다크니스>에서 칸을 연기한 이후, 너무 멋있어져서 이제는 못생김을 연기하는 배우라 불려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될 정도로 매 장면이 심쿵!

 

2. 이미테이션 게임

이미지=영화<이미테이션 게임>

괴팍하고 팔자 사나운 천재를 연기하는데 이보다 적합한 배우가 또 있을까. <이미테이션게임>에서는 실화를 바탕으로, 독일군의 암호를 해독해서 1,400만 명의 목숨을 구한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을 연기했다. 묘하게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베니의 불안한 눈빛에 흠뻑 빠질 수밖에 없는 작품이다.

3, 셜록: 유령신부

이미지=영화<셜록: 유령신부>

영화와 드라마에서 여러 번 변주되었던 캐릭터 셜록은 결국 베네딕 컴버배치에서 완성되었다. 스스로 가능하면 셜록과 함께 늙어가고 싶다.”고 밝혔을 만큼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많은 팬이 셜록시리즈를 통해 입덕했으며, 그중 대부분은 영국발음 성애자가 되어버렸다. 오는 2017 1 1. 시즌 4가 시리즈 사상 가장 무거운 주제로 돌아온다는 소식만으로 팬들의 마음이 선덕선덕.

 

 

4, 닥터 스트레인지

이미지=<닥터 스트레인지>

천재 외과의사가 죽을 고비를 넘기고 마법사가 되기까지, 참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수술복과 턱시도를 오가며 다양한 페티시를 자극하고 있어서 팬들에게는 종합선물세트 같다. 더욱이 캐릭터의 트레이드마크인 수염을 깔끔하게 다듬고, ‘닥터 스트레인지로서 각오들 다지는 장면에선 흔치 않게 상반신도 노출했다. 이후 어벤져스의 가장 강력한 초능력을 보여주는 인원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이번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게 되었다. 

 

 

 

5. 햄릿 2016

 

이미지=바비칸센터 페이스북

데뷔 이후 꾸준히 연극 무대에 오르는 베네딕 컴버배치의 <햄릿> 공연을 보기 위해 런던을 찾는 팬들도 있지만, 표는 언제나 광속 매진!! 그의 숨결을 직접 느끼는 경험을 하기란 쉽지 않지만, 다행히도 전 세계 팬의 사랑을 받은 <햄릿> 공연 실황이 곧 영화관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보러 가기 전에  보고 가시면, 다시 한 번 베네딕트 컴버배치에게 푹 빠지게 될 지도!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런앤건 = :최고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