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꿀정보

스타트렉 총정리 # 4편

by 그럽디다 2021. 8. 15.

머리에 쏙쏙 초간단, '스타트렉' 미드에서 영화까지 완벽 정리

 

우주만큼이나 넓고도 깊은 스타트렉의 세계. 방대한 씨리즈의 필수 정보들을 한번에 속시원하게 정리해 드린다. 

 

스타트렉 총정리 #1편

 

스타트렉 총정리 #1편

머리에 쏙쏙 초간단, '스타트렉' 미드에서 영화까지 완벽 정리 우주만큼이나 넓고도 깊은 스타트렉의 세계. 방대한 씨리즈의 필수 정보들을 한번에 속시원하게 정리해 드린다. '스타트렉'

midnightspoiler.com



11  
스타트렉 다크니스

 

새로운 '스타트렉' 프렌차이즈의 시대가 열렸다! '스타트렉' 여기서부터 다시 시작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공식적으로 '스타트렉' 12번째 극장판이자, J. J. 에이브람스의 손에서 새롭게 태어난 리부트 '스타트렉' 시리즈의  번째 작품인 '스타트렉 타크니스' '스타트렉 비기닝' 이후  1년도 지나지 않은 시간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이른바 극장판 '스타트렉' 시즌2. 

 

 

 그대로 이번  번째 리부트 극장판은 아주 맘먹고 활개치는 우주 활극이다. 이는 전작인 '스타트렉 비기닝'에서 시시콜콜한 캐릭터 설정이나 배경 설명 등의 요소를 모두 성공적인 흥행과 함께 구축시켜 놓았기에 가능한 일이다. 

 

'스타트렉 다크니스' 함선 내에서 이성과 직관 같은 대립에 그다지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다. 지금껏 존재했던모든 '스타트렉' 시리즈  어떤 작품보다도 막강한 액션이  우주를 배경으로 황홀한 3D 아이맥스의 체험으로펼쳐진다. 창창대로 새로운 '스타트렉' 프렌차이즈 시대를  '스타트렉 다크니스'!  그대로 스크린에서 우주가펼쳐진다고  정도의 볼거리에, 요즘 대세남 중의 대세남인 '셜록'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최고의 빌런으로 등장해서 연기력의 정점을 펼친다고 하니, 스타트렉 팬이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팬들에게는 필수 감상 코스가 되지않을  없다. 

 

 

 반세기에 가까운 기간 동안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스타트렉' 브랜드가 J.J. 에이브람스의 '스타트렉 다크니스' 계기로 SF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프렌차이즈계의 강자로 떠올랐다. 반면 '스타트렉' TV 시리즈는 2005 513 '스타트렉 엔터프라이즈' 98번째 에피소드를 마지막으로  이상 제작이 되지 않고 있다.

 

 

물론 세상  어떤 팬들보다도 '스타트렉' 브랜드에 꿈과 열정을 보이고 있는 트레키들은 중단된 TV 시리즈에 불만만 제기하는 선을 뛰어 넘어, 아예 스스로 자금과 열정을 그러 모아 '스타트렉 히든 프론티어' '스타트렉  보이저' 등의 시리즈물과 '스타트렉 프로텍터' 등의  무비를 자체 제작해버렸으니 만들어버렸으니, 트레키들이 숨쉬고 있는  '스타트렉' 전통이 물리적으로 끊기는 법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팬들은 극장판도 좋지만 보다 정통성을  '스타트렉 엔터프라이즈' 이후의 장편 TV 시리즈를 만들어주기를 원하고 있다. 지금  결정은 스타트렉 시리즈의 권한을 소유하고 있는 CBS 텔레비전 스튜디오의 손에 달려있다. 

 

 

낙관적인 것은 '어벤져스' 성공 이후 '어벤져스' 쉴드 요원을 주인공으로 하는 '에이전트 오브 쉴드' TV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듯, '스타트렉' 극장판의 성공이 '스타트렉' TV 시리즈의 부활을 이끌지 말라는 법도 없다. '스타트렉' 시리즈는 이제 다시 시작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으니, 조만간 TV 쪽에서도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니 그렇다면 아예 전세계 스타트렉 팬들이 다시   합심해서 CBS 압력을 넣으면어떨까. 35  우주왕복선의 이름을 '엔터프라이즈호' 만들기 위해 50 통의 (이메일도 아닌) 편지를 백악관에 보냈듯!

 

 

5편에 계속...

스타트렉 총정리 # 2편

 

스타트렉 총정리 # 2편

머리에 쏙쏙 초간단, '스타트렉' 미드에서 영화까지 완벽 정리 우주만큼이나 넓고도 깊은 스타트렉의 세계. 방대한 씨리즈의 필수 정보들을 한번에 속시원하게 정리해 드린다. 5  스타트

midnightspoiler.com

스타트렉 총정리 # 3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