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스타 비하인드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관람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알아보기 (2)

by 그럽디다 2021. 12. 15.

1편에 이어서...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개봉에 맞춰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앤드류 가필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이걸 알고 보셔야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을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6.  스파이크 존스의 단편 [아임 히어]


앤드류 가필드는 2010년 [존 말코비치 되기], [괴물들이 사는 나라]의 스파이크 존스 감독이 연출하는 30분짜리 단편 영화 [아임 히어]에 출연한다. 인간과 로봇이 공존하는 사회에서 로봇들의 외로운 회색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선댄스와 베니스 영화제에 출품되며 주목을 받는다. 앤드류 가필드가 다프트 펑크처럼 전면 헬멧을 쓰고 나오는 영화로 뮤직비디오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작품! 

 7.  [소셜 네트워크]로 골든 글로브 남우 조연상 노미네이션!


앤드류 가필드는 2010년 데이빗 핀처와 아론 소킨의 [소셜 네트워크]에 캐스팅될 당시까지도 마크 저커버그와 함께 페이스북 공동 창업자로 알려진 왈도 세브린이 누군지 몰랐다고 한다. 하지만 영화가 개봉하고 [소셜 네트워크]가 비평과 흥행에서 모두 성공을 거두자, 마크 저커버그보다도 큰 인기를 누리게 된다. 이 작품으로 영국 아카데미상과 골든 글로브 남우 조연상에 노미네이션된다.  

 8.  그리고 그는 스파이더맨이 되었다!


2010년 앤드류 가필드는 [500일의 썸머]의 마크 웹 감독이 리부트하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에 캐스팅된다. 일생일대의 사건을 맞이한 앤드류 가필드는 거미 인간의 유연성 연기와 액션 연기를 위해 4개월 동안 요가와 필라테스, 그리고 강도 높은 체력 훈련을 병행해서 촬영 당시에는 거의 기진맥진해 있었을 정도였다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으로 앤드류 가필드는 각종 하이틴 영화제에 엠마 스톤과 함께 단골로 초대되며 십 대들의 우상이 되었고, 여세를 몰아 엠마 스톤과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그리고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에서도 등장하게 되었지요. 


9.  더욱 달콤해진 스파이더맨이 돌아왔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2012년 전 세계 흥행 수익 7억 달러를 기록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2014년 두 번째 시리즈로 돌아왔다. 혹자는 비정규직의 설움까지도 표현해낸 토비 맥과이어의 피터 파커/스파이더맨보다 너무 달달하고 말이 많은 스파이더맨이라고 하지만, 앤드류 가필드가 열연을 펼치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완전하게 자리 잡은 3D 기술과 현란한 볼거리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10.  [99 홈스] [침묵]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3]까지 차기작 소식 등등


2014년 방영 예정인 TV 영화 [99 홈스]에서 로라 던의 아들 데니스 내쉬, 엔도 슈사쿠의 동명 소설을 마틴 스콜세지가 연출하는 [침묵]에서 천주교 박해에 직면하는 포르투갈 신부 역, 그리고 2016년 개봉 예정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3]에서의 대학생 피터 파커까지 모두 모두 앤드류 가필드의 차기작이다. 2007년 영국에서 LA로 거점을 옮긴 이후 케이티 페리, 보 바렛, 섀넌 우드워드 등과 급속하게 친해졌는데, 미드 [레이징 호프]의 사브리나 역으로 유명한 배우 섀넌 우드워드와는 엠마 스톤을 만나기 직전까지 3년 동안 연인이었다. 엠마 스톤 외 가장 친한 친구는 [소셜 네트워크]에 출연했던 제시 아이젠버그! 

글쓴이 이상구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친보다 5cm 더 커서 겪어야 했던 '스파이더맨 3' 촬영장 해프닝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홍보로 바쁘게 지내고 있는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최근 영국 BBC의 '그레이엄 노튼쇼'에 출연한 두 사람은 키 차이로 인해 발생한 깜찍한 스턴트 씬 촬영썰을 공개해 웃

content.v.daum.net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관람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알아보기 (1)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관람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알아보기 (1)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개봉에 맞춰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앤드류 가필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이걸 알고 보셔야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을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1.  

midnightspoil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