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꿀정보

회당 29억원을 받는 [왕좌의 게임] 주연배우 5인방

by 꿀마요 2021. 12. 24.

1. [왕좌의 게임] 주연 배우 5인방 역대 미드 최고 출연료

출처 : [왕좌의 게임]

피터 딩클리지(티리온 역), 키트 해링턴(존 스노우), 에밀리아 클라크(대너리스), 레나 헤디(세르세이),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제이미)까지 [왕좌의 게임] 주연 배우 5인방이 시즌 7과 시즌 8의 13개 에피소드에서 회당 약 200만 파운드 (한화 약 29억 230만원)를 벌게되었다.

참고로 이전까지 미드 회당 출연료 기록은 2004년 CBS와 [내사랑 레이몬드] 9번째 시즌에서 회당 180만 달러를 받았던 레이 로마노였다. 단체로 거액을 받았던 팀으로는 2002년 마지막 두 시즌을 회당 100만 달러에 계약한 시트콤 [프렌즈]의 여섯 배우였다.


2. 2017년 상반기 SNS 최고 인기 미드는 넷플릭스 [루머의 루머의 루머]


출처 : [루머의 루머의 루머]

넷플릭스와 인터넷 다시 보기 등을 이용한 시청이 많아지면서, 본방 시청률 만큼이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수치가 SNS상에서의 인기도이다. 2017년 현재 SNS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미드는 뭘까?

바로 넷플릭스의 최신 화제작 [루머의 루머의 루머]가 약 1,100만 회 트윗으로 1위에 올랐다. [루머의 루머의 루머]는 제이 아셰르의 청소년 소설 '13 Reasons Why'를 원작이다. 자살하기 전, 자신을 그런 상황으로 몰고 간 13명에 대한 자료를 친구에게 택배로 보낸 한 소녀의 이야기다. 2위는 [뱀파이어 다이어리], 3위는 [워킹데드]였다.


3. [엑스 파일] 시즌11 제작 드디어 확정

출처 : [엑스 파일]

2016년 15년 만에 10번째 시즌으로 컴백한 [엑스 파일]이 11번째 시즌을 발표했다. 시즌 10의 6개 에피소드에서 10개의 에피소드로 분량도 늘어났다. 2017년 여름에 제작에 들어가 2018년 초에 방영될 예정이다.


4. 스몰 스크린에서도 킹콩을 만난다


출처 : 코믹스 [스컬 아일랜드: 킹콩의 탄생]

고질라와 함께 유니버셜의 몬스터버스로 확장될 킹콩이 이번엔 미드로도 제작된다. 단, 몬스터버스와는 연관성이 없다. 여주인공 중심의 클래식 [킹콩] 시리즈에 가까우며, 최근 출간된 4부작 코믹북 [스컬 아일랜드: 킹콩의 탄생]을 원작으로 한다.

5. [트윈픽스] 시즌3 70주년 맞은 칸느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

출처 : [트윈픽스]

25년 만에 리바이벌되는 [트윈 픽스] 시즌3이 올해로 70주년을 맞은 칸느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된다. 정식 방영일은 2017년 5월 21일이며, 쇼타임 채널을 통해 18편의 에피소드가 차례로 방영된다. 데일 쿠퍼 요원 역의 카일 맥라클란, 오드리 역의 쉐릴린 펜 등 기존 오리지널 출연진 이외에도, 아만다 사이프리드, 모니카 벨루치, 로라 던, 제인 레비, 애슐리 주드, 나오미 왓츠, 팀 로스, 제니퍼 제이슨 리, 리차드 체임벌린 등의 초호화 출연진을 자랑한다.


6. 마이클 만 감독이 베트남 전쟁 드라마를 만든다

출처 : 마이클 만 감독 / 다음인물검색

[히트], [라스트 모히칸] 등의 영화로 유명한 마이클 만 감독이 베트남전을 소재로 한 미니시리즈를 제작 중이다. 영화 [블랙 호크 다운]의 원작자로도 유명한 저널리스트 마크 보우덴의 [휴 1968]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머니볼], [캡틴 필립스]등을 제작한 마이클 드 루카가 함께 한다.


7. 론 하워드 [다크 타워] 미드 제작 등 기타 미드 뉴스 모음


출처 : 영화 [인터스텔라]의 매튜 맥커너히

스티븐 킹이 인생을 걸고 30년 동안 집필한 최고의 역작 [다크 타워]가 매튜 맥커너히 주연의 3부작 영화로 만들어지고 있는 한편, [아폴로 13], [뷰티풀 마인드]의 명감독 론 하워드도 [다크타워]를 미드로 만들 예정이다.

HBO의 걸작 서부극 [데드우드]가 종영 10년 만에 2시간짜리 TV 영화로 만들어진다. DC 코믹스 원작의 미드 [타이탄스]가 CW 채널에서 방영이 확정되었다. 딕 그레이슨, 스타파이어, 레이븐 등의 슈퍼히어로들이 활약하는 [타이탄스]는 이후, [슈퍼걸], [플래시] 등의 다른 DC 코믹스 미드와 크로스오버 될 확률이 높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