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꿀정보

<무간도>가 미드로 만들어진다.

by 꿀마요 2022. 7. 9.

1. <기묘한 이야기> 시즌2 제작 확정

이미지=<기묘한 이야기> ⓒNETFLIX

롤링스톤, 뉴욕 타임즈 등이 2016년 최고의 미드로 손꼽은 넷플릭스의 <기묘한 이야기>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시즌1보다 한 편이 더 늘어난 9회 방송으로 2017년 방영 예정.


2. 마블과 DC 나란히 슈퍼히어로 신작 미드 제작 발표


이미지=ⓒMARVEL COMICS

마블의 주니어 버전 ‘어벤져스’인 <뉴 워리어스> 제작이 확정적이라는 보도가 나온 직후, DC에서도 흑인 슈퍼히어가 등장하는 <블랙 라이트닝>의 TV 시리즈를 발표했다. 마블과 DC의 스몰 스크린 대결이 점점 가열되고 있다.


3. 아마존 <무간도> 미드 리메이크한다


이미지=영화<무간도> ⓒMedia Asia Films

아마존이 <무간도>를 미드로 리메이크한다. 2007년 마틴 스콜세지가 리메이크해서 오스카 작품상과 감독상을 받았던 <디파티드>의 요소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까지 방영일, 주연배우 등의 디테일은 모두 미정이다.


4.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 SF 신작 미드 <오빌> 연출 확정

이미지=영화<아이언맨 2> ⓒMarvel Entertainment

<아이언맨>과 <정글북>의 감독이자,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아이언맨의 귀염둥이 비서 ‘해피 호건’역으로 컴백이 확정된 존 파브로 감독이 신작 SF 드라마 <오빌>의 연출을 맡는다. 방송국은 FOX, 2017년 가을 시즌 방영 예정이다.


5. 뱀파이어 영화 <렛 미 인> 미드 리메이크

이미지=영화<렛 미 인> ⓒEFTI

인간 소년과 뱀파이어 소녀의 우정을 그린 영화 <렛 미 인>이 미국 드라마로 리메이크된다.
<프리즌 브레이크> 제작자 마티 아델스타인이 총괄을 맡을 예정이며, 2017년 TNT 채널에서 방영한다.



6. BBC 아가사 크리스티 원작 드라마 올인 화제

이미지=<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BBC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의 성공 이후, BBC가 추리소설 여왕 ‘아가사 크리스티’의 작품 총 일곱 편을 향후 4년간 제작한다는 발표다. <검찰 측 증인>, <오블리비언> 등의 인기작 다수가 포함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7. <겟 쇼티> 미드 리메이크 주연은 <내 사랑 레이몬드>의 레이 로마노

이미지=<겟 쇼티> ⓒMGM

<겟 쇼티>는 미국 범죄소설의 대가 ‘엘모어 레너드’ 원작을 존 트라볼타, 진 해크먼 주연으로 만들어졌던 명작 영화다. <내 사랑 레이몬드>로 회당 180만 달로를 받아 역대 최고의 미드 출연료를 기록했던 ‘레이 레마노’가 미드로 만들어지는 <겟 쇼티>의 주연을 맡았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