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핫뉴스] 미드 꿀 정보를 한눈에!!! 5월 넷째 주
연일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왕좌의 게임] 시즌4 소식에서부터 각 방송사의 2014년 가을 시즌 신작에 대한 소개까지, 2014년 5월 넷째 주 미드 핫뉴스를 한 자리에 모았다.
1. [왕좌의 게임] 시즌4 연일 시리즈 시청률 경신!
[왕좌의 게임] 시즌4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놀랍다. 사실 시즌3 마지막에 기록한 539만 명도 좋은 성적이었다. 그러나 시즌 4는 664만 명으로 시작한 이후, 4회에서 695만 명, 5회에서 716만 명을 기록하더니, 7회에서는 720만 명으로 기록을 경신했다. 아마도 이 정도 페이스라면, 이제 남은 ‘장벽의 전투’, ‘마운틴과 바이퍼의 대결’ 등이 이어지면서 8백만 시청자도 불가능하지 않을 듯!
2. [쉴드]의 배우 마이클 제이스. 아내 살해혐의로 체포.
FX의 범죄수사 드라마 [쉴드]에 게이 경찰 ‘줄리안 로’로 출연했던 마이클 제이스가 두 아들이 보는 앞에서 아내를 총으로 쏴 죽이는 끔찍한 사건을 저질렀다. 경제적인 문제 때문에 아내와 말다툼을 하던 중 벌어진 일이라고. 지난 2012년 [썬즈 오브 아나키]의 자니 루이스가 집주인을 살해해서 경찰에 체포된 일이 있었는데, 안 그래도 폭력적인 장면 때문에 미국 학부모회의 반발이 큰 커트 셔터의 작품에만 왜 이런 우환이 뒤따르는지 안타까운 일이다.
3. CBS 2014년 가을 시즌 라인업 공개!
드라마들이 시즌을 마무리하는 5월 말을 기점으로 각 방송사의 2014년 가을 시즌 라인업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미국 최대의 방송국인 CBS는 [빅뱅이론]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크리미널 마인드] 등의 기존 인기작이 건재하다. 이 외에도 NCIS 스핀오프인 [NCIS 뉴올리온즈], 스토킹 전문 수사대를 다룬 범죄물 [스토커], 스포츠 코미디물인 [맥카시], 여성 국무부 장관의 일과 사랑을 그린 [마담 시크리터리], CSI 스핀오프인 [CSI 사이버 수사대] 등의 기대작들이 준비되어있다.
4. NBC 2014년 가을시즌 라인업 공개!
NBC는 [고담]과 함께 DC 코믹스의 안방극장 공략 드라마인 [콘스탄틴], 인터넷 데이팅 사이트 코미디물 [A에서 Z까지], 윌 페럴과 케이트 월시의 코미디 법정물 [배드 저지], 케서린 헤이글 주연의 CIA 전략 분석가 드라마 [스테이트 어페어] 등이 가을 시즌에 배치되었다. 2014년 NBC의 최대 기대작인 [히어로즈] 리메이크는 2015년 봄으로 확정!
5. FOX 2014년 가을 시즌 라인업 공개!
FOX는 2013년 흥행을 이끌었던 [슬리피 할로우] [브루클린 나인나인] 등의 기존 인기작에, 배트맨이 있는 고담시를 배경으로 고든 형사의 젊은 시절을 그린 [고담], 영국 드라마 [브로드처치]를 리메이크한 [그레이스포인트] 등이 2014년 가을 시즌에 배치되었다. 그리고 [오피스] 레인 윌슨 주연의 형사물 [블랙스톰]과 M 나이트 샤말란 연출의 [웨이워드 파인즈]는 2015년 봄 미드 시즌에 배치되었다.
6. ABC 2014년 가을 시즌 라인업 공개!
ABC는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 이어 또 다른 마블 원작의 미드 [에이전트 카터]가 가을시즌 방영이 확정되었다. 그 외 뮤지컬 코미디 [갈라반트], 티모시 허튼과 [위기의 주부들]의 펠리시티 허프먼이 주연을 맡은 범죄물 [아메리칸 크라임], [그레이스 아나토미]와 [스캔들]의 명 프로듀서 숀다 라임즈의 새로운 드라마 [하우 투 겟어웨이 위드 머더] 등이 가을 시즌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7. 제시카 차스테인 HBO [트루 디텍티브] 시즌2 여주인공?
2014년 상반기 미드 최고 히트작인 [트루 디텍티브]의 시즌2는 시즌1과 달리 남녀 형사 체제로 갈 것이라고 발표된 바 있다. 그리고 남자 형사 역에 무려, 브래드 피트가 물망에 올랐다는 루머가 있었다. 이제는 여자 형사 역에 [헬프] [제로 다크 서티]로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에 노미네이션되었던 제시카 차스테인이 거론되고 있다고 한다. 참고로 브래드 피트와 제시카 차스테인은 이미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8. [슈퍼내추럴] 또 다른 스핀오프 계획 중!
지난 4월 30일 CW 인기 드라마 [슈퍼내추럴]의 에피소드로 등장해서 간 보기에 나섰던 [슈퍼내추럴] 스핀오프 드라마 [블러드라인즈]의 시리즈 방영은 결국 좌절되었다. 그러나 CW는 [슈퍼내추럴]에 대한 애정을 져버리지 않고 또 다른 스핀오프를 시도할 계획이라고 한다. 제목, 내용 등은 미정. 다만 시기와 구성은 2015년 이맘때 [블러드라인즈]와 같은 방식으로 시청자의 반응을 보겠다는 계획.
9. [왕좌의 게임] 시즌5 촬영지에 스페인 추가, [워킹데드] 시즌5 첫 번째 스틸 공개!
그간 [왕좌의 게임]은 벨파스트, 모로코, 크로아티아(킹스랜딩), 아이슬란드(장벽 북부), 몰타(대너리스 도시 장면) 등에서 촬영했다. 그리고 시즌5부터는 스페인이 추가되었다. 또한, [워킹데드]가 2014년 7월 샌디에고에서 열릴 ‘코믹콘’ 이전인데도 벌써 다음 시즌 스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의 인기 드라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은 시즌2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10. CBS [두 남자와 1/2] 안녕!
제작자 척 로리와 코미디 배우 찰리 쉰의 불화로 시즌9부터 애쉬튼 커처로 주연 배우를 교체하며 명을 이어갔던 CBS 인기 코미디 [두 남자와 1/2]이 올가을 방영을 시작하는 시즌12를 끝으로 시리즈를 끝내기로 했다. 미드 최고 몸값의 애쉬튼 커처도 떨어지는 시청률만은 어떻게 할 수 없었던 모양!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글쓴이 이상구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미드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빈 윌리엄스 사망, 왕좌의 게임 유출 등 소식 (0) | 2021.12.02 |
---|---|
한국인 배우 수현이 활약중인 '마르코 폴로'와 미드 관련 소식 모음 (0) | 2021.11.30 |
영드 '셜록'의 패션센스와 흥미로운 이야기들 (0) | 2021.11.26 |
'셜록'을 정주행해야하는 10가지 이유 (0) | 2021.11.25 |
다운튼 애비, 워킹데드 등 미드 핫 뉴스를 한 눈에 (0) | 2021.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