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스타 비하인드

15킬로를 감량한 매력남[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크리스 프랫

by 꿀마요 2021. 12. 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스타 로드로 마블의 히어로가 된 크리스 프랫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지금은 MCU의 가장 핫한 스타가 된 크리스 프랫. 이후 기념비적인 흥행성적을 한 '쥬라기 공원' 시리즈에도 합류하게 되었다. 그러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합류시절만 해도 크리스 프랫이 누군지 아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유명해지기 전 크리스 프랫에 대한 이야기 시작!

 1  고등학교 레슬링 선수 출신의 건장한 청년


크리스토퍼 마이클 크리스 프랫은 미국 미네소타 주 버지니아에서 태어나 워싱턴 주 레이크 스티븐스에서 자랐다. 어린 시절엔 자기 방을 파리지옥 풀이나 도마뱀, 물고기 등이 가득한 원시림처럼 꾸미며 정글을 동경했었다. 고등학생 때는 레슬링 선수로 활동했으며, 워싱턴 주 대회에서 5위까지 올랐었다. 

 2  하와이에서 알바하다 즉석 캐스팅!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에 하와이 마우이 섬의 한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하던 크리스 프랫은 1980년대 흑인 인기 여배우 래 돈 총 일행을 서빙하다 영화 [커스 파트 3]에 단역으로 출연하게 된다. 19살 알바생의 매력적인 미소와 유머감각, 넘치는 자신감이 만들어낸 기회였다. 

 3  크리스 프랫의 첫 주연작, 미드 [에버우드]


성격 좋은 20살 청년 크리스 프랫은 데뷔 직후, 메이저 방송국은 아니지만 그래도 공중파 패밀리 드라마에 주연을 맡는다. 2000년대 미국 드라마 중 가장 착한 드라마로 손꼽히는 WB 채널의 [에버우드]! 크리스 프랫은 2002년부터 4시즌 동안 [에버우드]에서 브라이튼 애보트 역을 맡아 틴 초이스 어워드에 두 차례 노미네이션 된다. 

4  미드 [디 오씨] 썸머의 대학 친구 웬체스터 체 쿡


이후 크리스 프랫은 FOX의 인기 드라마인 [디 오씨]에서 윈체스터 체 쿡이라는 집시 한량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뭐랄까, 영화 [어바웃 어 보이]의 마커스가 그 모습 그대로 무탈하게 아이비리그 대학생으로 커 준다면 그런 모습이 되지 않았을까?

 5  [원티드]에서 키보드로 얼굴을 가격당하는 바로 그 남자


[디 오씨] 종영 이후 [더 익스트림 팀] [저지먼트 데이: 지구붕괴] [스트레이전 위드 캔디]와 같은 영화에 출연했으나 모두 흥행에는 실패했다. 이후 크리스 프랫은 안젤리나 졸리와 제임스 맥어보이 주연의 스릴러 영화 [원티드]에서 베리 역을 맡는다. 제임스 맥어보이의 여자를 뺏어간 동료로 등장했는데, 딱 보기만 해도 한 대 패주고 싶다는 마음이 절로 떠오를 법한 캐릭터로, 제임스 맥어보이에게 키보드로 얼굴을 가격당하는 장면이 유명하다. 


 6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의 먹보 캐릭터, 앤디 드와이어


[원티드] 이후에 [신부들의 전쟁] [딥 인 더 밸리] [죽여줘! 제니퍼]와 같은 영화에서 출연한 크리스 프랫은 2009년 드디어 자신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작품을 만난다. NBC 인기 코미디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의 앤디 드라이어! 무한도전의 정준하와 비슷한 컨셉으로, 극 중에서나 현실에서나 몸 관리를 아예 포기한 듯한 크리스 프랫은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에서 미드 최고의 먹방을 수차례 선보이며 인기를 얻게 된다. 


 7  15킬로 감량 후 [머니볼]에 출연!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으로 할리우드에 차세대 주연감으로 떠오른 크리스 프랫은 2011년 브래드 피트 주연의 [머니볼]에서 메이저리그 구단 오클랜드 에이스의 야구선수 스콧 해티버그 역을 연기하기 위해 15킬로그램에 가까운 몸무게를 감량하는 데 성공한다. 

8  [제로 다크 서티] [딜리버리 맨] [무비43] [그녀] [레고 무비]


[머니볼] 이후 크리스는 많은 제작자에게 러브콜을 받는다. CIA 분석가로 분한 [제로 다크 서티]로 인기를 얻었고 [5년째 약혼중]에서는 미드 스타 제이슨 시걸 역을 맡았다. [딜리버리 맨]에서는 쉴드의 마리아 힐 요원 역의 배우 코비 스멀더스와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무비43]과 [레고 무비]에서는 이름과 목소리를 빌려주었고, 2013년 작 [그녀]에서는 호아킨 피닉스, 스칼렛 요한슨 등의 유명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9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가 되다. 


그리고 드디어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에 낙점된 크리스 프랫은 다시 한 번 살을 빼고 몸을 만들기 시작한다. 이번에는 자칭 전설의 무법자 스타로드이자 타칭 우주 좀도둑 피터 퀼 역을 위해 6개월간의 금주와 하드 트레이닝을 거쳤다. 이를 통해 완벽한 스타로드로 변신한 크리스 프랫. [아이언맨]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그랬듯, [캡틴 아메리카]의 크리스 에반스가 그랬듯, 이제 크리스 프랫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로 마블의 영웅이 되어 전 세계 팬들을 흥분시킬 것이 확실하다!

 10  차기작은 무려 [쥬라기 공원] 속편 [쥬라기 월드]! 


곤충채집이 공통의 취미라는 이유로 만나기 시작한 여배우 안나 패리스와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2년에 아들 잭을 얻었다. 크리스 프랫의 차기작은 무려 [쥬라기 공원]의 속편인 [쥬라기 월드]이며, 역시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전격 제트 작전]의 주연을 맡았다는 얘기도 돌고있지만 아직은 루머)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글쓴이 이상구